본문 바로가기
연예문화

미스터트롯2을 시청하고

by 천협군사 2022. 12. 30.
728x90
반응형

트로트의 끝판왕 진해성이 미스터트롯 2에 도전장을 냈다. 트로트오디션의 원조격인 미스터트롯 2에 진해성외 타 오디션우승자. 준우승자들이 대거 참여함으로 오디션의  원조격임을 입증한 듯하다.

미스터트롯 2가 방송되기 전부터 우승 부라는 코너를 새로 신설해서 우승부들이 어떤 결과를 받을지부터 관심이 집중됐다.

1회 첫회는 역시 기대한 대로 높은 시청률을 기록하며 화제를 낳았다.

이런 화제를 낳았는 데는 여러 요인이 있겠지만 진해성을 비롯한 우승부 참여가 큰 몫을 차지한 것은 사실이다

1회 진해성은 트로트의 끝판왕이라는 닉네임을 걸고 출전 1회에 나올까 사뭇 기대도 되고 1회 엔딩컷을 장식하며 2회의 기대감을 한층 더 고조시켰다.

2회가 방송되었다. 우승부의 노래와 우승부들은 어떤 노래로 미스터트롯 2의 무대에 올라올지 정말 기대를 했다.

밤 10시 시작되는 여러 출현자들 참 다양한 사람들이 출전을 했다.

발레트로트. 밸리트로트 그리고 리틀싸이 황민우형제는 시청자들의 눈을 사로잡기에 충분했고 웃음과 감동 등 여러 감정이 오가기도 했다.

도대체 우승부는 언제 나온단 말인가

역시 우승부는 마지막을 장식했다. 재하가 첫 스타트를 끊었다. 

누구나 생각하는 재하의 노래. 고음 고음에서 뿜어내는 재하의 노래 역시 기대를 저버리지 않았지만 올하트를 받지 못했다.

안성준 은 내 생각에는 노래로만 승부를 볼 줄 알았다 그런데 댄스를 가미한 님과 함께.. 트로트오디션 1위가 댄스까지 춰야 하나 약간 의아했지만 역시 올하트를 받지 못했다.

박세욱은 올하트 받았지만 통편집의 수모를 겪였다.

나상도는 올하트를 받으며 눈물의 바다를 연상했다.

2회 시청률 역시 1회 시청률보다 조금 올랐다.

2회의 엔딩컷 역시 진해성이 속한 우승부들의 추가합격 여부만 남긴 체 3회의 여운을 또 남겼다.

과연 우승부에 살아남을 가수는 누구인가.

진해성. 안성준, 재하. 오우주 중 탈락자는 누구일까

살짝 감은 오지만 감으로 글을 적을 순 없다.

여기서 진해성이 부른 모정의 세월 진해성은 사실 모정의 세월을 부른 것이 신의 한 수였을까?

개인적으로 오디션 경연대회하면 모두 고음을 예상한다. 그러나 진해성은 전혀 다른 모정의 세월을 들고 나왔다.

진해성은 이미 트로트오디션 1위 가수다 그래서 힘을 빼고 자신의 스토리처럼 부른 모정의 세월은 개인적으로 참 좋았다고 생각한다. 목상태가 별로 좋지 않아 보여서 살짝 불안 안 목소리처럼 들리기도 했다.

진해성은 정통트로트가수이고 이 정통트로트로 기교를 부리며 꺾기의 기술을 보인다면 더 대중들은 이미 그의 실력을 알고 있는터라 이번에는 이 정도만 들으세요 힘 빼고 부른 것이 개인적으로 신의 한 수까지는 아니더라도 진해성의 한 수는 아니었을까 생각이 듭니다

3회부터는 팀미션이 나오고 팀미션에서는 서로서로의 인간미나 예능도 볼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미스터트롯 2의 우승은 노래만 잘해서도 인성만 좋아서도 동료들과의 화합도 모든 것이 다 포함되어야 하지 않을까 대중들이 그를 아주 많이 궁금해해야 합니다.

진해성은 33세 정통트로트 가수입니다. 정통트로트노래를 잘하는 것은 누구나 다 압니다. 진해성이 춤을 춘다. 진해성이 예능을 한다. 생각만 해도 재미있을 것 같습니다. 이성으로 둘러싸인 진해성을 빼고 인간미 넘치는 진해성을 기대해 봅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