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문화

현역가왕 전유진우승 진짜이유?

by 천협군사 2024. 2. 14.
728x90
반응형

1.현역가왕 우승은 전유진

현역가왕의 우승은 전유진... 이미 예견된 우승자였다.
첫 스타트 노래부터 유투버의 높은 조회수를 기록하며 대중의 관심도와 화제성을 한 몸에 받았다.
전유진은 미스트롯2에 출현한 바 있다. 성적은 좋지 않았다.
프로그램도 자신에게 궁합이 맞는 프로그램이 있는것같다. 
전유진의 현역가왕 출현은 자신의 인생에 탁월한 선택으로 보인다.
현역가왕의 우승은 누가 1위가 될지는 사실 긴장감은 제로였다. 누가 봤다 전유진..
세상은 실력보다 인기도 음원. 팬들의 수에 좌우된다.
오해는 마시라 전유진이 실력이 안좋다는 것은 아니다.
제아무리 노력을 해도 목소리가 좋아도 도전을 하고 노력하고 끈기 있게 도전한 전유진에게 박수를 보낸다.
전유진은 미스트롯2에도 도전 현격가왕에도 도전... 대단하고 당찬 소녀다
축하한다고 메시지는 전달하고 있다.

2. 박혜신의 아쉬움
여기서 다시 한번 박혜신의5위는 조금 아쉬움이 남는다.
누가 봤다 현역가왕 1등 감 언제 봐도 박혜신의 가창력은 현역가왕의 왕관을 써야 할 박혜신인데 5위라니..
그러나 박혜신의 노래는 박혜신의 카리스마적 무대매너는 잊을수가 없다.
개인적인 의견으로 스토리적의미의노래가 약간 부족하지 않았나 생각이 들고 박혜신의 변신을 많이 기대헀지만
박혜신의 무대 역시 누구나 예상되는 무대 그럼에도 불구하고 박혜신의 무대는 현역가왕급 국보급 무대였다.
현실은 실력만큼이나 대중들도 그녀을 더욱더 사랑을 해줬으면 좋겠다.

3. 마이진의 간절함

https://youtu.be/00dDfhS2jeA?si=hlf0II-kaYj9fAqg

마이진 그녀는  KBS트롯전국체전에서 최향에게 무참히 깨졌다.
최향은 미스트롯3에 무참히 깨지고 탈락의 고배를 마셨고 마이진은 그때의 패배를 발판 삼아 당당히 현역가왕에 출전하여 가장 큰 성공을 거둔 가수가 아닐까 생각이 든다.
이것을 보면 세상은 영원한 승자도 영원한 패자도 없는 듯 하다.
당신에게도 상상이 현실로 만들고 싶은가. 세상은 늘 자본과 눈에보이지않는 힘 그리고 운에서 온다고 떠든다. 착하지도 마라
그런 당신의 상상이 현실로 오게 할려면 어떤 난관에도 굴하지 않는 앞으로 나아가야 하는 용기와 끈기 그리고 꼭 해내고야 말겠다는 간절함에서 오는 당신의 집착이 아니었다면 현역가왕에 우승을 차지한 전유진. 마이진도 없을 것이다.
그녀들은 도전과끈기 그리고 용기에 박수를 보낸다.

그러나 이런 가수들도 좋은 결과뒤에서 오는 뒤에 그 성공이 또 다른 자신을 성장을 방해하는 요소가 될 수 있다.
그런 성공뒤에 오는 복잡함 과 이해타신이 당신을 괴롭힐 수도 있다.
성장하는 삶을 어떻게 살것인가 매일매일 하루 성장하는 삶을 위해 더욱더 노력하는 시간을 가져야 할 것이다.
일반인들도 거듭강조하지만 성장하는 삶을 살기위해 노력해야 한다.
나 역시 이 사실은 젊은 시절에는 그냥 열심히만 살면 되는 줄 알았다. 일개미로만 살면 되는 줄 알았다. 
성장하는 삶..당신의 미래를 위해 어떤 하루를 보냈는가....
나는 이사실을 오십후반이 돼서야 알았다.
마이진 나는 그녀가 그렇게 고집하는 바지 나는 그 이유를 모르겠다.
그녀의 이미지로 고정될까 심히 걱정이 된다. 이미지가 고정이 돼버리면 정말 다른 기회가 오지 않는다.
그녀의 바지가 나중에는 더 많은 기회손실은 물론 다른 다양한 곳에서도 그녀를 보고 싶다.
그녀는 작은 얼굴에 얼굴도 너무 이쁜 얼굴이다. 카메라에 화면발에 찰떡이다.
반전의 춤실력도 현역가왕에서 그녀가 성공을 거둔 이유다.
팬카페 회원수가 가장 많이 증가한 가수라고 모 유투버가 소개를 해줬다.


마이진이 현역가왕에서 2위는 1위만큼이나 값진 결과이다. 가장 괄목할만한 순위다.
마이진의 마지막 무대를 봤다. 그녀의 간절함이 무대에 고스란히 보였다. TV화면을 시청하는 시청자들도 그녀의
눈물에 공감을느꼈다.

4. 별사랑의 도전정신

별사랑의 간절함이 대중들도 감동시켰다.

나는 별사랑이 잘되었으면 좋겠다. 이유는 노력하는 모습이 안타깝기까지 하다.

배띄워라 하는 노래는 별사랑의 간절함의 극치였다.

나는 이 노래를 듣고 얼마나 울었는지 모른다.

이유는 노래가 슬퍼서가 아니라 별사랑의 간절함과 노력의 마음이 고스란히 나에게도 전해왔다.

별사랑이 7위라니 너무 축하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