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문화

배아현 미스트롯3 진

by 천협군사 2024. 1. 5.
728x90
반응형

미스트롯3 진 배아현

나는 배아현을 남양주봉선사절행사에서 처음 봤다.
노래를 너무 잘해서 어..저가수 누구야...하고 유심히 봤다.
개인적으로 나는 귀가 조금예민하다
얼굴보다 노래...잘생김보다 목소리. 목소리가 섹시한 사람와 결혼도 했다.
목소리가 섹시한 남자.얼굴도 안보고 목소리로 연애하다가 목소리로 키타치며 나에게 세레나데를 불러준 남자와 결혼을 헀다.
그만큼 목소리에 나는 예민하다.
봉선사에서 배아현이 노래부르는 목소리르 듣고 나는 대뜸 입에서 이런말이 나왔다.
아니 저렇게 노래잘부르는 가수가 아직도 무명가수야...왜...노래를 저렇게 잘하는데..그리고 나는 그런데 어떻게 저렇게 말랐어
그 봉선사절에는 배아현 팬분들은 한 세명정도 본것같다.
그리고 나는 내 입에서 이런말이 나왔다.
왜 미스트롯에 안나왔어...도전을 해야지..가만히 앉아있으면 뭐해...답답하다..왜 도전을 안해??


나는 미스트롯에서 송가인이 출전하여 인생역전을 이뤘고 미스터트롯1에서 임영웅도 인생대역전극을 봤다.
이유는 단하나...도전을 한것이다.
인생에 도전이 없으면 성공도 성장도 없다.
도전을 하느냐 안하느냐..
미스트롯 오디션 프로그램에서 송가인의 탄생으로 트로트오디션프로그램이 우후죽순으로 생겼다..그럼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트로트은 인기다.
남자트로트가수들의 오디션프로그램 미스터트롯2도 마찬가지다. 현역가수들의 인생역전을 이루지 못한것은 그 역시
도전을 하지않았고 시장을 먼저 선점하지 않았기 때문이다.

미스터트롯2 진선미가수들 역시 미스터트롯1못지않게 인성노래도 뒤지지않는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미스터트롯1의 인기를 
따라잡을수 없다. 이유는 단하나 먼저 도전하고 먼저 선점한 것이다.
https://youtu.be/FdGV9tQMhBg?si=CEp5-S79dOvWvT5A
배아현은 미스트롯3에나왔다. 
세상은 다양하고 불확실하고 애매모호하고 정답도 없고 각자의 삶의 궤적대로 살아간다. 그어떤 표준정답도 없는 세상이다.
무엇이든지 변화하고 도전하고 자신이 해오던것만 해서도 살아남을수가 없다.
호모사피엔스가 이 지구상에 주인이 된것은 똑똑해서도 신체가 좋아서도 아니디..이유는 단하나 변화에 적응했기 때문이다.

연예인들을 보면 자신이 태어난 사투리를 절대적으로 못고치는 연예인들이 있다.
그리고 다이어트를 죽어라 못하는 연예인들이 있다.
한심하기 그지 없다.

연예인들이란 대중의 시선에 대중들의 사랑으로 먹고산다. 보여지는 직업이고 어떤모습이든지 변화하는 연예인이되었으면 좋겠다.
나는 연예인이 아니다.
나는 나대로 나의 삶의 궤적대로 살아간다. 

배아현이 만약에 미스트롯1에 출전을 했다면..
만약에
만약에

그러나 만약에는 없다.
인생은 현재를 살 뿐이다. 현재 이시간을 살아갈뿐이다.

그러나 어쩌겟는가..내가 배아현이 아니고 배아현이 내가 아니니..그녀의 삶을 나는 모르니.
배아현의 노래실력은 나 역시 그때의 기억을 잊을수가 없다.

그녀의 새로운 행보에 새로운스타탄생을 예고할지 대중은 그녀을 향하고 있다.


 

728x90
반응형

'연예문화'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전유진 채소이미지  (0) 2024.01.19
싱어게인3 강성희  (0) 2024.01.07
전유진 미스트롯3버리고 현역가왕출전  (3) 2024.01.04
현역가왕 반가희. 김소유 대중은알고있다  (3) 2024.01.03
연예인  (1) 2024.01.03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