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은밀한방

DIY Book Design 을 아십니까?

by 천협군사 2023. 10. 22.
728x90
반응형

지금은 미디어 시대다..

미디어와 친구가 되지 않으면 살아남기 힘든 세상이다.

식당에 밥을 먹으로가도 인간이 주문받는 것보다 인공지능이 하는 시대가 도래한것같다.

아마도 그 시기는 더 빨라 지지 않을까 생각이듭니다.

 

한예로 미디어를 하는자와 미디어를 안하는자로 둘로 나눠지는 것 같습니다.

저역시 미디어에 그렇게 능숙하게 다루지는 않지만 많이 다가갈려고 많이 노력합니다.

유투버 편집프로그램 프리미어도저는 유투버로 배웠습니다.

지금은 편집달인이 된것같습니다.

전문적인 디자이너도 아니지만 가랑비에 옷젖는다는 라는 말을 좋아합니다. 살금 살금...경제를 저도 하도 책을 많이 읽다보니 시간이 돈을 벌어다 주는 경우가 종종있습니다. 한마디로 시간...경제의 최대화두는 저는 인플레이션...한마디로 돈의 가치가 떨어지는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이것을 깨닫는데는 저는 50년 걸렸습니다.

반백살 살다보니 이제는 그 뜻은 아주 조금 알것같습니다. 

그래서 저는 지금에야 저축을 안합니다. 여기서 제가 하고자 하는 말은 경제적 논리가 아니라 미디어에 관련 얘기를 하다가 여기까지 왔는데요..경제적으로 인공지능시대고 모두 미디어를 접해야된다고 생각합니다.

미디어와 친해지지않으면 세상을 따라기 힘듭니다.

 

방송을 하나로 예를 들어볼까요

방송 TV방송도 수입이 광고로 거의 먹고 살잖아요...그러나 그 TV가 이런 방송매체가 유투버로 넘어온지는 꽤 됐습니다. 역으로 방송에 출현하는 사람들 곰곰이 보면 유투버로 최고의 주가를 날리는 사람들이 방송에 종종 보입니다.

한마디로 미디어의 혁명이죠

 

자자 이것에 대해 말할것이 아닌데요...이논쟁에 대해서는 아무리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을 만큼 미디어 혁명이 일어나고 있다는 것을 아셨으면 합니다. 방송이 다가아니다..연예인들도 방송에 출현못한다고 혼자 끙끙 하지 마시고 새로운 길을 찿으시라는 말씀.....유투버든 SNS등 돈한푼 안들이고 할수 있습니다. 

 

자자 본론으로 들어가겠습니다.

우선 저는 돈들어가는 사이트는 안내안합니다. 왜냐...돈들어가니까..

돈들어가는 사이트 저는 흥미 없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사이트는 돈한푼 안들이고 재미있게 할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인공지능 시대에 마우스 한두번 아니 세네번만 하면 재미있고 변환해주는 사이트 입니다.

저는 이것은 언제 사용하느냐....그림을 올리거나 블로그에 올리거나하면 너무 밋밋하면 재미없잖아요..사람도 그림도 엣지가 있어야 합니다. 

https://youtu.be/EiRKugXcbyQ?si=5_-YbkjVCSaoxFm3

이 사이트에 가면 사진만 올리고 변환하면 좌악 바뀝니다.

한번 해보세여..

다음에 새롭고 재미있고 신선한 돈한푼 안들이는 사이트 다시 들고 오곘습니다.

728x90
반응형

'은밀한방'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세상에서 가장 열불나는것은?  (0) 2023.05.04
영상편집툴..영상만들기  (0) 2023.04.30
나는 최선을 다하지 않는다.  (0) 2023.04.03
운을 부르는 방법  (0) 2023.03.27
돈한푼안들이고 성공하는 길  (1) 2023.01.24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