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은밀한방

운을 부르는 방법

by 천협군사 2023. 3. 27.
728x90
반응형

운을 부르는 방법

운이란

나에게 운을 대 박문을 좋은 기운을 오게 하는 방법

저 역시 회사에서 30대에는 일만 하고 다른 사람들과 교류도 별로 없고 내 일만 하면 된다고 생각하며 살았습니다.

그러나 오십 후반으로 달려가고 운에 대해서 많은 책도 읽고 통찰하는 눈을 갖기 위해 부단히도 노력 중인데 수십 권의 운에 관련 책을 읽고 내린 결론

운을 부르는 방법은 첫째로 사람입니다.

당신의 주위에 어떤 사람들이 있습니까

매일 만나는 사람 똑같은 옆 직장동료... 친구..

아마도 여러분은 동일한 사람들 외 다른 사람 아니 당신이 만나는 사람들 말고 새로운 영역의 사람들을 만날 기회가 많지 않을 겁니다.

운은 사람으로 부터 옵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Ym_koe3NtZg

 

 

그렇다면 나는 새로운 사람 만날 수 없는데 라고 하는 분들 있을 겁니다.

그렇다면 사람들이 북적이는 곳으로 가세요

콘서트. 음악회

돈 든다고요

그렇다면 시장이라도 가세요

사람의 기운을 받으세요

우리가 다 아는 연예계를 한번 볼까요

유명 연예인들 가만히 보면 길거리 캐스팅됐다. 또는 오디션 프로그램에 친구따라 갔다가 뜻하지 않게 캐스팅됐다 뭐 이런 얘기 많이 들으시죠

봉준호 하면 송강호 배우가 생각나죠.. 봉준호 괴물. 살인의 추억 기생충 등

홍상수 김민희 이렇듯 당신 주위 어떤 사람들이 있고 당신에게 어떤 영향을 끼치는 사람들이 있는지

다양한 인맥이 중요합니다.

옛 선인들의 말씀 중에 친구 잘사귀어라 라는 말이 생각이 나는데요.. 이 말뜻은 주위 사람들을 잘 사귀어라. 옆이 상한 사람 미친놈들 만나면 참 인생 씁쓸합니다.

여러분 돈을 대박처럼 밀려 왔으면 좋겠죠 저 역시 마찬가지입니다.

돈이 대박처럼 밀려오는 일은 없죠 로또 말고는

그런 로또가 당첨이 되려면 우선 사야겠죠 혹시 모르니 적은 금액이라도 로또 사세요... 저는 아주 가끔 로또 삽니다. 그 외는 뭐가 있을까요

일을 해서 돈을 벌잖아요

일을 정말 좋아한다. 일을 정말 사랑한다. 그러나 사실 우리는 놀고먹고 싶잖아요

그런데 나는 일하는 것이 좋다 일하니 월급도 나오고 정말 기분 좋다 이렇게 입으로 되뇌면 정말 일을 좋아하게 되고 일이 사랑스러워 집니다.

이것은 무엇을 의미하느냐 말이 가진 힘입니다. 일을 열심히 하다 보면 부자까지는 안되더라도 잘 살 수는 있지 않습니까

나는 부자가 될 거야... 목소리 톤도 높이고 밝은 표정으로

그리고 여러분 외모를 가꾸세요

외모를 가꾼다고 해서 무슨 성형을 하라는 말이 아닙니다.

사람들이 당신을 보는 것은 겉모습이 100%입니다. 마음이 어떤지는 눈에 안 보입니다.

당신의 마음이 멋진 사람이라면 다른 사람의 눈에도 그렇게 보이게끔 멋을 부리고 다니세요

저 역시 멋이라곤 저 멀리 안드로메다에 두고 살아온 사람입니다.

그러나 생각을 바꿨습니다. 깔끔한 옷차림과 깔끔한 머리...

인생이 잘 풀리는 것 또한 얼굴의 표정과 윤기 있는 피부 그리고 밝은 표정

저 역시 회사에서도 직원들 옷차림이 이상하게 입고 오는 직원들 보면 참 다가가기 싫습니다.

여러분 살다 보면 자신감이 바닥일 때 어떻게 하시나요

이럴 때 한번 외쳐보세요

나는 대단하다

나는 대단하다.

내가 최고다

나는 운을 타고난 사람이다.

이렇게 입으로 외치면 운이 물밑듯이 밀려옵니다.

믿거나 말거나

728x90
반응형

'은밀한방'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영상편집툴..영상만들기  (0) 2023.04.30
나는 최선을 다하지 않는다.  (0) 2023.04.03
돈한푼안들이고 성공하는 길  (1) 2023.01.24
어느토요일오후 헤어콕  (0) 2022.12.11
구산동 예일가정의학과  (0) 2022.11.07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