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

청도반시

by 천협군사 2023. 10. 15.
728x90
반응형

청도반시를 아시나요?

청도반시축제의 소개는 청도반시축제 홈페이지에서 내용을 가져왔습니다.

2023 청도반시축제가 ‘멋낼 줄 아는 청도, 맛낼 줄 아는 반시’라는 주제로 10월 6일 금요일부터 10월 8일 일요일까지 청도야외공연장 일원에서 2023 청도세계코미디아트페스티벌과 함께 개최된다. 청도반시 플레이존, 반시홍보관, 반시판매관, 청도반시 먹거리존을 운영하고 인간 반시 자판기, 감물염색 체험, 감따기 체험 등 청도반시를 주제로 한 다채로운 체험 프로그램을 행사장 곳곳에서 운영할 계획이다. 또한 제1회 청도읍성 대한민국 퓨전국악대전에서 대상을 수상한 ‘고도위’팀의 초청공연과 온누리국악예술단, 청도국악협회 - 출처- 청도반시축제홈페이지

 

저는 청도반시를 진해성가수가 청도반시축제에 초대되면서 알게되었습니다.

저는 진해성 팬입니다.

https://youtu.be/bVUW6LJ4WUM?si=KXRjPhwmCCMMru6E 

청도에는 하면 먼저 생각나는것이 소싸움이죠..그리고 청도반시가 유명하더라구요.

청도반시축제가 있는 것도 처음 알았습니다.,

청도반시축제가 2023년도에 진해성 가수가 초대되면서 저는 직장일로 참석은 못했습니다.

그래서 반시라고 구입을 해야겠다 싶어서 인터넷으로 구입을 했습니다.

4박스 구입을 하고 2박스는 지인에게 선물하고 2박스는 제가 먹을려고 주문을 헀습니다.

지인에게는 조금 가격대가높은것을 주문하고 제가 주문한것은 가격대가 조금 낮은것을 구입했습니다.

 

어제도 아는 지인이 청도반시 너무 맛있다고 연락이 왔더라구요

사실 제 주변에도 감이나 단감을 선물로 종종 택배로 오는데요...저희집 식구 다 감을 좋아하다보니 감선물은 너무 좋습니다.

제가 진해성팬인데 뭐 다른 가수들도 좋아합니다. 그러나 유독 진해성의 트로트는 정말 진해성만의 트로트가 있어서 좋아합니다. 아무튼 청도반시는 진해성가수가 청도반시축제에 초대가수로 초대되면서 반시라도 구입을 해야겠다고싶어서 구입을 하게되었는데요...너무 맛있더라구요 씨도 없고 그리고 박스에 도착한것은 완전 생감인데요...두구두고 익어나는 모습 영글어 가는 모습보면서 살글 살금 먹으면 됩니다.

 

제가 입만 까다롭기로 유명합니다. 중년의 나이에 몸무게 50kg유지하는것은 저의 입맛까다로운 것에 한몫합니다.

청도반시는 너무 맛있습니다. 저는 감이 큰 사이즈는 별로 안좋아합니다. 왜나면 양이 많으니 부담스럽더라구요..

이것은 오직 개인적인 의견입니다

 청도반시축제는 다양한 볼거리가 많습니다.

내년에는 꼭 청도반시 축제에 한번 가보고 싶습니다.

그럴려면 내년에도 2024년도에도 진해성  가수가 초대가수로 초대되어야 하는데 말입니다.

진해성가수의 팬카패 해성사랑은 진해성 가수가 초대돼었으니 엄청량 주문량을 기록헀을 겁니다.

이유는 ...진해성가수가 반시축제에 초대되었기 때문이고 지역경제도 살리고 그리고 좋은 제품을 맛을 볼수있기도 하고 뭐 여러 이유가 있습니다. 저도 네박스 주문했으니까요..


2024년도에도 청도반시축제에 진해성 가수가 초대되길 바라면 그리고 청도반시도 다시한번 만나고싶습니다.

청도반시는 진해성가수로 부터 알게되었습니다.

2024년도에도 청도반시축제에 초대해부세여

728x90
반응형

댓글